안녕하세요~ 오늘을 남해 독일 마을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독일마을은 1960년대 산업역군으로서 독일로 파견되어 독일에 거주하던 간호사 및 광부들을 위해 2001년에 조성한 마을입니다!!😚😚

 

독일 주택을 반영하여 집들을 지었는데요

마치 독일에 온듯한 가게들과 집 그리고 독일 맛집 들이 아주 많이 있네요!!

 

 

 

 

 

 

독일마을 입구에 보면 이렇게 안내도가 있답니다~

그런데 굳이 안내도를 보지 않아요 큰길로 쭉~ 내려갔다 올라오면 다 구경 하는거 같아요 ㅎㅎ

펜션이나 맛집 위치를 알고 싶으면 안내도를 이용하는게 좋겠지요? 😋😋

 

 

전망대에서 본 독일마을 전경입니다~

독일에 있을 법한 집들이 여기다 모여 있네요 ㅎㅎ

 

 

가게도 많이 있답니다

맥주와인 그리고 수제 공예품들이 많이 파네요~

그리고 독일 장식품도 아주 많이 팔았답니다.

 

 

 

 

 

 

 

소품들이 너무 아기 자기 하지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구매욕구가 뿜뿜 했답니다!!!

 

 

짜잔~ 여긴 맛있는 녀석들에서 촬영을 하였던 완벽한 인생 수제 맥주집 입니다!!!

 

 

 

입구로 들어가 볼게요~~

 

 

 

먼저 인기가 많은 만큼 대기를 하였답니다~

저희는 앞에 5명정도 있었는데 나름 금방 들어 갔어요~~

대기할 동안 구경~~~~

 

 

완벽한 인생에서 만든 맥주인데요

너무 다 맛보고 싶었어요 ㅠㅜ

침이 꿀꺽 하였답니다.

 

 

 

음식종류와 맥주 종류는 다양하였답니다.

굳이 수제 맥주를 안드셔도 구비되어 있는 맥주가 많탑니다~~🍺🍺🍻🍻🍻

 

 

저희는 삼동면 오일 파스타, 슈바인 학세, 맥주4종류를 시켰답니다.!!

 

 

너무맛있었지만 가격이 너무 비쌌답니다 ㅠㅠ 저렇게 시켜서 7마넌 조금 넘게 나왔네요~

 

다음에 남해에 가볼일 있으면 꼭 독일마을에 들르세~~~~

오키였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