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신부 오키 입니다.

오늘은 울산역에 위치한 더엠 컨벤션 예식장 후기를 알려 드릴려고 해요~

 

울산역 바로 앞에 위치한 곳이죠!!

 

 

일단 예식장은 너무너무 만족입니다.

새건물이여서 너무 만족 스러웠답니다~

지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특히!!!!!! 웨딩드레스 입혀주시는 분이 너무 친절하여 감동 이였네요 ㅠㅠ

식전 떨리는데 얼마나 말을 이쁘게 해주시는지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예식할때 드레스 잡아 주시는 분이 드레스 정리할때마다 드레스를 너무 들쳐올려 하객들이 제 다리가 너무 많이 보였다고 하네요😫😫😫

그거 빼곤 전부 만족 입니다.

 

 

 

 

 

 

 

뷔페도 만족입니다. 특히 먼저 시식을 하러 몇일 전에 갔었는데 회랑 고기, 면 안맛있는게 하나도 없어 너무 감동이였네요

그런데 하객들의 의견을 들으니

 

장점 : 음식이 너무 맛있다

단점 :  직원이 자리를 오는 순서대로 앉혀 지인들끼리 못앉았다....

 

제가 예식을 끝나고 인사하러 갔는데 친적이랑 제 지인들이 썩여 앉아 있길래 이유를 물으니 하나같이 .... 직원이 오는 순서대로 앉아야 한다고 강요하여 이렇게 앉았다고 하네요 ㅠㅠ

한번도 예식장 가서 자리를 강요 받아 본적이 없던 저인지라... 저도 당황 했네요~~

 

제 블로그 보시고 예식장 선택할때 많은 도움 되셨기를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