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단서버에서 워로드를 플레이하고 있는 김조봄이자 도키에요~~
오늘은 매일 컨텐츠를 진행할 수 있고 직업 전설의 각인서 등을 얻을 수 있는 비탄의 섬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우선, 비탄의 섬에는 던전 포함하여 모코코가 6개가 있어요. 비탄의 섬에 3개, 탄식의 정원(던전)에 3개 있습니다.

1. 비탄의 섬 위치

먼저, 비탄의 섬은 파푸니카 오른쪽 아래에 위치하여 있는데 정기선을 타서 파푸니카에 도착하여 배를 타고 이동하시면 편해요~~!!
비프로스트도 등록이 가능하니 등록하셔서 매일 퀘스트 진행하여 던전 입장권을 얻는 방법도 빠르겠네요~~!!!

2. 퀘스트

퀘스트는 총 5가지가 있으며 몬스터 잡기, 변신하여 인질 풀어주기 등 퀘스트 진행하시면 탄식의 정원(던전)이 열리며 일일퀘스트 형식으로 매일 입장이 가능하겠습니다.

 


3. 비탄의 섬 모코코 위치(3개)

탄식의 정원에는 총 3개의 모코코가 위치해있어요.
1번 : 위의 사진 위치에 가시면 바로 있어서 모코코 수집하시면 되요.
2번 : 비탄의 섬 제일 북쪽에 이동하시면 돌로 막혀있는 부분이 있는데 그부분을 깨고 들어가셔서 모코코 수집하면 됩니다.
3번 : 3번 위치에 가서 숲의 미뉴에트라는 노래를 키셔서 들어가서 모코코 수집하면 됩니다.



4. 탄식의 정원 (던전, 모코코 3개)
1번 : 사진위치에서 왼쪽 아래로 내려가시면 모코코가 있어요.
2번 : 해당 위치에 가면 모코코가 있어요.
3번 : 마지막까지 진행하시어 스텔라(보스)와 전투하다 보면 스텔라가 위로 올라가고 자폭병이 5마리정도 생기는데 이 중 4마리정도를 위쪽 돌기둥쪽에서 폭파시켜 주면 구멍이 열리고 모코코와 붉은 실타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텔라를 잡다 보면 비탄의 섬, 섬의 마음도 얻을 수 있고 오르페우스 별도 얻을 수 있으니 겸사겸사 돌면 좋습니다.

5. 보상

보상으로 나오는 붉은 실타래를 이용하여 전설 압도룬을 얻을 수 있으며 전설 직업각인서를 2개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 재료들도 얻을 수 있으니 꾸준히 돌아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비탄의 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로스트 아크] 안개의섬 섬의 마음과 모코코 얻는 법

우선 안개의 섬은 PVP지역으로서 분쟁지역입니다. ⚔️⚔️⚔️⚔️ 입장가능 시간은 항상 가능하며 수집가능 모코코6개 및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섬입니다. 한가지 단점이라고 하면 분쟁지

dokibeer.tistory.com

 

 

로아[로스트아크] 자동스킵 설정하는 법!!!

오늘은 로스트아크를 하면서 어비스던전, 레이드 등을 진행하면서 필요한 자동스킵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아주 간단하니 아래 스크린샷처럼 따라오면 금방 끝날꺼에

dokibeer.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