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키가 오랜만에 돌아 왔습니다.

오늘은 지긋지긋한 설거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식기 세척기를 구입 하였답니다.

비스포크는 12인용만 나왔는데 이번에 8인용이 나와 구입을 하였어요

제가 8인용을 선택한 이유는 부엌수납장에 12인용을 넣을려면 오븐을 빼야 해야 하여 8인용을 구입하였답니다^^

다들 식기세척기를 구입하고 싶지만 공사등 이유로 많이 망설이시죠? 저도 그랬답니다...

그래서 제가 구입하고 설치한 사용후기를 남겨 드리지요!!

 

 

 

저는 오븐을 들어내기 싫어 12인용 대신 8인용을 설치 하였어요!!

저부분을 때어내기로 하였지요

그런데 저는 1년후 이사를 가야하여 공사를 망설였는데 싱크를 그대로 때어내 다시 제가 조립이 가능하게 때어 주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공사를 결심하였답니다!!

 

 

 

저부분을 쏙 때내고 옆에 회색 깔로된 부분을 판자로 덧대어 공사를 했어요

나중에 제가 쉽게 때어내고 싱크를 다시 집어 넣으면 된다 하더라구요

저부분만 공사하는데 12만원이 들었어요/.... 하하하

다음 새집에 들어갈대는 제가 셀프로 할려구요... 그냥 판자 하나 붙이는데....12만원이들다니..

아 참고로 저부분을 하지 않으면 식기세척기를 설치를 안해 준다네요!! 참고하세요 그이유가 식기세척기를 설치할때 안쪽에 피스를 저부분하고 연결하더라구요!!!! 식기세척기가 흔들리지 않기 위해서 래요~

저도 비싼돈 주고 교육을 받았다고 샘칠려구요!! 

 

 

 

 

싱크공사후 다음날 바로 설치를 해주셨답니다!!

사이즈가 너무 이쁘죠??

 

 

 

 

위 아래 정말 그릇이 많이 들어가요

저희는 신혼 부부라 12인용샀으면 너무 클뻔햇네요~ 3일 모아야 어느정도 그릇이 찰 정도라 그릇을 싱크대에 불렸다가 3일부 돌린답니다!!

 

 

 

저는 표준으로 많이 돌려요~ 많약 애벌을 하지 않으면 스팀불리기나 고온살균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표준은 55분 돌아 가더라구요!!

세제는 린스랑 겸용되는 탐사 세제를 쓰는데 좋더라구요!!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식기세척기가 있어 삶의 질이 올라갔습니다.

그릇도 너무 깨끗히 싯기고 그리고 나중에 애기가 생기면 젖병 소독도 되어 더욱더 구입을 망설이지 않았답니다!!

강추에요!! 꼭 사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