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키입니다.

오늘은 내돈주고 내가산 세라믹 식탁 후기를 작성 하겠습니다.

 

 

 

저는 포셀린 세라믹 베네치아 4인용을 구입하였습니다.

제가산 크기는 4인이 앉을수도 있고 의자를 양쪽으로 두개를 놓으면 6명이 앉을수 있지요~~😁😁

 

 

 

 

세라믹 식탁의 경우 잘못 알고 있는게 내구성이  떨어지거나 빨간 국물을 흘리면 안지워 진다는 소문이 있어요

그런데 그거는 옛날말 이라고 하여 저도 구입을 하였는데 진짜 옛날말이였어요!!

너무너무 잘 지워지네요!!! 😚😚

식탁위에서 그릇도 깨먹어 봤는데 식탁은 멀~쩡~ 하네요😚😚😚😚

 

 

다들 세라믹 식탁 으로 맛있는 식사 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