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카단서버에서 즐기고 있는 김조봄입니다.
오늘은 두키섬의 섬의 마음과 모코코를 얻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두키섬 위치 및 열리는 시간

두키섬은 총 4군데서 4시간 간격으로 오픈이 되는데요~~


열리는 장소는 아르데타인 옆(아르옆), 베른 북부 옆(베른옆), 베른 북부 아래(배밑), 루테란옆(루옆) 에서 랜덤하게 열려요
혼자서 확인하기는 시간이 빠듯하여 지역채팅을 활용하시거나 파티를 맺으셔서 확인하면 되요.


파티를 맺어서 확인하시는게 아무래도 편하실 거에요. 4명이서 파티를 맺고 각 위치에 1명씩 대기하면 시간은 충분해요

2. 에포나 의뢰

 

에포나를 “두키왕을 잡아라”를 진행하시면 되는데 최종 보상이 친절물약이랑 거인의 심장이여서 보상이 너무 좋아요. 에포타 평판 완료하기전까지는 두키섬을 매일 꾸준히 가주시거나 일일퀘스트 즉시 완료권을 사용하여 깨주시면 좋습니다.
에포나 평판을 진행하시면 두키섬 진행을 완료하시고 바로 탈출의 노래를 사용하시지 마시구!! 꼭!! 섬의 입구에서 퀘스트 완료 후 섬을 나가셔야 합니다!!

3. 섬의 마음과 모코코 얻는 법

모코코는 총 3개가 위치하여있는데요. 모두 특별한 노래를 요구하거나 행동을 요구하지는 않아서 해당위치에서 모코코를 수집하여 주면 됩니다.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총 3군데(입구, 12시, 9시)에서 두키포탈이 생기는데 맨처음은 12시에서 고정적으로 열려요.
먼저 12시 진행 후 입구 또는 9시에서 랜덤하게 열리고 그다음 나머지 장소에서 열리는데 해당 위치에서 약 30마리의 두키를 잡으면 포탈이 변경됩니다.


처음 가셔서 어려우시면 다른 사람들 따라다니면 편하더라구요!!!


그렇게 두키포탈 총 3개를 진행하시면 12시에서 두키왕이 나오게 되는데 이 두키왕까지 잡는 것을 마지막으로 퀘스트는 종료되게 됩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꼭 바로 섬을 나가시지 마시고 두키섬 입구에 위치한 npc를 통해 퀘스트를 완료 후 나가주시면 됩니다.


두키 섬의 마음은 두키왕까지 잡고나서 랜덤하게 뜨므로 에포나 평판 완료하시기 전까지 꼭 드시길 기원드립니다!!!


 

 

[로스트 아크] 안개의섬 섬의 마음과 모코코 얻는 법

우선 안개의 섬은 PVP지역으로서 분쟁지역입니다. ⚔️⚔️⚔️⚔️ 입장가능 시간은 항상 가능하며 수집가능 모코코6개 및 섬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섬입니다. 한가지 단점이라고 하면 분쟁지

dokibeer.tistory.com

 

[로스트아크] 몬테섬, 섬의 마음과 모코코 얻는 법

안녕하세요. 카단섭에서 활동중인 김조봄 이며 도키입니다.🍺🍺 오늘은 몬테섬의 섬의 마음과 모코코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몬테섬 위치 몬테섬은 페이튼 동쪽 또는 베

dokibeer.tistory.com

 

 

[로스트아크] 비탄의 섬, 섬의 마음과 모코코 얻는 법

카단서버에서 워로드를 플레이하고 있는 김조봄이자 도키에요~~ 오늘은 매일 컨텐츠를 진행할 수 있고 직업 전설의 각인서 등을 얻을 수 있는 비탄의 섬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우선, 비

dokibeer.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