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붙이는 블라인트 붙이는 방법 포스팅 입니다~

 

저는 다이소 에서 구입을 했어요~

 

 그레이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 여러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저는 그레이로 결정!!!!!!!!!

 

먼저 설명서를 읽어 봅니다.

뒷면과 앞면이 구분되어 있으니 잘 보시고 붙이셔야 해요

 

포장을 뜯고 양면테이프를 샷시에 붙이는순간 끝!!!!!!!!!!!!!!!!

 

너무 쉬워서... 1초만에 붙여서 사진이 없네요 하하하하...😂😂😂

 

완성 샷 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이뻐요

 

그런데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저는 다음에 살때는 암막이 있는걸로 사려고 해요

햇빛차단이 많이는 되지 않으니 참고 하세요~

암막기능이 있는 블라인드도 다이소에서 팔러라구요~

 

햇빛이 많이 들어온 답니다~하하하🤣🤣🤣🤣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