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와이프인 오키님과 함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는데요~~
울산에는 삼산동에 위치한 삼산점이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현대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사이에 위치한 “울산 센트럴 자이 아파트”에 3층에 위치하여 있어요~~!!

아웃백 입구에요~~
이 날 갔을때는 토요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 대기열도 길었어요~
저희도 갔을 때 앞에 8팀이 있어서 약 25분 가량 기다리고 들어갔던것 같아요.
식사시간에 방문하게 되면 좀더 일찍 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토마호크 스테이크, T본스테이크, 엘본스테이크, 블랙라벨 세트 등등.
이 중에 저희는 조금 가격이 나가지만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었어요!!
이유인즉슨, 한번도 먹어보지 못하였기 때문이에요 ㅎㅎ

그리고 22,000원을 추가하여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하면서 에이드3잔이 무료로 나왔는데
저희는 하우스와인 2잔과 맥주 1잔으로 교체를 하였어요!!
그리고!!! 아웃백에 가서 무조건!!! 먹어야 하는!! 아웃백 빵!!!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1번..아니!! 2번... 아니!!! 처음에는 1번먹고 나중에 포장해서 집에가서 다시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답니다!!🤪🤩

그렇게 기다리는 동안 샐러드와 스프가 나오구요~~~ 콘스프와 양송이스프를 먹었는데 이 또한 맛있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오늘의 대망의 메뉴인 토마호크가 나왔는데요!!!
저 윤기가 좌르르르륵~~~ 하는 모습이 보이나요!!??
얼른얼른 츄릅츄릅 먹고 싶었으나!! 먼저 사진을 한장!! ㅎㅎ

사진을 찍고 나니 직원분께서 부위 설명을 해주시면서 잘라주셨는데요~~
1. 아래 부분의 “새우살”
2. 오른쪽에 위치한 “꽃등심살”
3. 왼쪽에 뼈와 함께 위치한 “늑간살”
이렇게 총 3부위가 위치하였는데요.

오키님과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살”과 “늑간살”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꽃등심살”도 맛은 있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텁텁해지는 맛이 강했었어요...

그렇게~~ 다 먹고 난 다음에 행복한 포즈를 취하는 오키님....ㅋㅋㅋㅋ
많이 먹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상품권이나 기회가 되면 다시 꼭 방문해서 다른 부위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