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투브들 사이에서 유명한 소시지를 소개해볼게요!!

바로 킬바사 소시지 입니다!!😍😍😍😍

항상 한손으로 통으로 잡고 뜯어 먹는 모습이 너무 황홀해 보였는데요

저도 드디어 구입하여 먹고 보겠습니다!!!!

 

저는 롯데마트에서 구입했어요

육즙팡팡맛, 치즈맛, 매운맛 3가지가 있더라구요!!

 

저는 육즙 팡팡 맛 구입!!!!

 

 

 

 

저는 자이글에 구워 먹었답니다.

 

 

 

 

소시지가 커서 10분정도 뒤집으면서 구웠던거 같아요

 

 

 

소고기와 돼지고기도 구웟네요^^ 

 

 

자 ~ 킬바라 소시지를 먹을 차례 입니다!!!

 

정말 육즙이 팡팡 이네요!!!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다음에 소시지를 살때 꼭 이 소세지를 사보세요

너무너무 맛있는 소세지 였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